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피아워십(C코드 악보)

by sing-in 2023. 3. 30.
반응형

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
고난 중 더욱 풍성하리
믿음 가지고 감사를 찾으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나의 감사는 시들지 않네
고난 중 더욱 피어나리
믿음 가지고 감사를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범사에 감사를 찾으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나의 감사를 주께 드릴 때
더 큰 감사로 채우시리
믿음 가지고 감사를 누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범사에 감사를 찾으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피아워십(F.I.A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피아워십(F.I.A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피아워십(F.I.A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피아워십(F.I.A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피아워십(F.I.A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