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D코드 찬양 악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하니(Db코드 악보)

by sing-in 2023. 4. 2.
반응형

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
주는 전능한 분입니다
사람의 모든 생각보다 위대하시네
주께 능치 못한 것 없습니다


내 힘과 지혜 의지할 때
실패 할 수밖에 없지만
내가 주를 믿고
의지할 때 승리합니다
나는 주 안에 할 수 있습니다


내게 능력 주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내게 소망 주는 그 분 안에서
나는 참 소망이 있네
내게 능력 주는 자 안에서
나는 다시 일어설 수 있네
나를 세우시는 그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 할 수 있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하니(장한이)(Db코드/가사/영상/악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하니(장한이)(Db코드/가사/영상/악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하니(장한이)(Db코드/가사/영상/악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하니(장한이)(Db코드/가사/영상/악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주의 능력은 끝이 없고)-하니(장한이)(D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