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A코드 찬양 악보

하나님의 크신 사랑(예수 이름 안에)-아이자야씩스티원(A코드 악보)

by sing-in 2023. 6. 2.
반응형

하나님의 크신 사랑 그 아들 보내 주셨네
그 아들 믿는 자마다 자녀 된 권세 누리네


독생자 예수의 보혈
모든 죄에서 자유케 해

죽음에서 생명으로 우리를 구원하셨네


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
예수 이름 안에 모든 능력 있네

승리하신 주 이름 그 이름 높여 찬양해
영원하신 주 이름 그 이름 앞에 경배해


하나님의 크신 사랑 그 아들 보내 주셨네
그 아들 믿는 자마다 자녀 된 권세 누리네


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
예수 이름 안에 모든 능력 있네

승리하신 주 이름 그 이름 높여 찬양해
영원하신 주 이름 그 이름 앞에 경배해


주의 자녀 삼으셨네
세상 권세 다 이기네
소리 높여 모두 외치세
할렐루야 할렐루야


승리하신 주 이름 그 이름 높여 찬양해
영원하신 주 이름 그 이름 앞에 경배해

 

하나님의 크신 사랑(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아이자야씩스티원(A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의 크신 사랑(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아이자야씩스티원(A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의 크신 사랑(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아이자야씩스티원(A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의 크신 사랑(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아이자야씩스티원(A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의 크신 사랑(예수 이름 안에 나의 구원 있네)-아이자야씩스티원(A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