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그리스도 내 안에(나의 생각 나의 계획)-아이자야씩스티원(G코드 악보)

by sing-in 2023. 6. 30.
반응형

나의 생각 나의 계획
모두 내려 놓고
주의 뜻 안에 순종하며
주만 따라 갑니다


내가 주 안에 주가 내 안에
살아 가길 원해
나의 모든 삶 주께 드리고
주만 바라봅니다


그리스도 내 안에
살아계시네 내 안에
주를 믿는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그 무엇도 끊을 수 없네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오직 예수만 믿으며
나 살아가리


내 삶은 주의 것
오직 주만 위해 살리
예수님 내 모든 것
오직 주만 경배하리


그리스도 내 안에
살아계시네 내 안에
주를 믿는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그 무엇도 끊을 수 없네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오직 예수만 믿으며
나 살아가리

 

그리스도 내 안에(나의 생각 나의 계획)-아이자야씩스티원(G코드/가사/영상/악보)

 

그리스도 내 안에(나의 생각 나의 계획)-아이자야씩스티원(G코드/가사/영상/악보)
그리스도 내 안에(나의 생각 나의 계획)-아이자야씩스티원(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