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D코드 찬양 악보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아이자야씩스티원(D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6. 17.
반응형

주님만 주님만 주님만 사랑하리

나의 왕 나의 주님

주님 더욱 알기 원해

 

나 주님께 오직 주께 경배하네

거룩 거룩 존귀 존귀하신 주

사랑합니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되시네

내 노래되시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되시네

내 노래되시네 전심으로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내가 믿는 분 예수)-아이자야씩스티원(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내가 믿는 분 예수)-아이자야씩스티원(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내가 믿는 분 예수)-아이자야씩스티원(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내가 믿는 분 예수)-아이자야씩스티원(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내가 믿는 분 예수)-아이자야씩스티원(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