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B코드 찬양 악보

나는 사람이라(한숨 많던 세월도)-브라운워십(Bb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7. 2.
반응형

나는 사람이라
하나님의 형상
내 삶에 머금은 자

나는 사람이라
하나님의 눈물
내 눈에 머금은 자


한숨 많던 세월도
눈물 많은 세상도
예수 큰 가슴 닮아
넉넉히 품어내니
사람이신 예수 따라
나는 바로 사람이라


나는 노예이라
하나님의 바램
내 삶에 적어낼 자
나는 노예이라
하나님 저린 가슴
이 가슴에 담아 낸 자


욕심 많던 어제도
야망뿐인 내일도
예수 큰 가슴 닮아
절연히 끊어내니
종이 되신 예수 따라
나는 바로 노예이라


나는 사랑이라
예수의 그 포근함
내 삶에 적어낼 자
나는 사랑이라
예수의 그 따스함
끝까지 살아낼 자


상처쌓인 거리도
온기 잃은 교회도
예수 큰 가슴 닮아
끝까지 사랑하리
사랑이신 예수 따라
나는 바로 사랑이라


욕심 많던 어제도
야망뿐인 내일도
예수 큰 가슴 닮아
절연히 끊어내니
종이 되신 예수 따라
나는 바로 노예이라


한숨 많던 세월도
눈물 많은 세상도
예수 큰 가슴 닮아
넉넉히 품어내니
사람이신 예수 따라
나는 바로 사람이라
나는 바로 사랑이라
나는 바로 사람이라

 

나는 사람이라(한숨 많던 세월도)-브라운워십(Bb코드/가사/영상/악보)

 

나는 사람이라(한숨 많던 세월도)-브라운워십(Bb코드/가사/영상/악보)
나는 사람이라(한숨 많던 세월도)-브라운워십(B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