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7. 5.
반응형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날 위해 죽으신 주님


주 흘리신 그 보혈이
나의 죄를 정결케하네


내 영을 고치시네
송축하리라
화목케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게 하셨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양
모두 절하고 모두 외치리라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날 위해 죽으신 주님


주 흘리신 그 보혈이
나의 죄를 정결케하네


내 영을 고치시네
송축하리라
화목케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게 하셨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양
모두 절하고 모두


송축하리라
화목케하신 주
나의 모든 죄 깨끗게 하셨네
송축하리라
귀하신 어린양
모두 절하고 모두
모두 절하고 모두
모두 절하고 모두 외치리라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하나님 어린양(내 영을 고치시네)-브라운워십(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