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다 듣고 계신 나의 주님께(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듯이)-나비워십(G코드악보)

by sing-in 2023. 7. 20.
반응형

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듯이
막막한 세상을 홀로 버텨내고 있어
들리지 않는 답을 찾는 듯이
지친 그 마음에 그저 울 수 밖에 없던 내가

여호와께 엎드려 나
내 주님께 기도하면
그는 날 안고 등을 다독여
나의 눈물을 거두어주시네

우리 곁에 임재하신
내 주님께 노래하리
미약하고 떨리는 소리지만
다 듣고 계신 나의 주님께

머뭇거리는 나를 이끄시고
힘겨운 하루를 그가 견디게 하시네
나의 생각에 흔들리지 않고
날 안아주시는 주님 한 분 만을 예배하네

내 모든 아픔을
다 듣고 계시는 주 바라보네
이제 나 일어나
세상을 이기신 주 선포하네 주 선포하네

다 듣고 계신 나의 주님께(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듯이)-나비워십 NAVIWORSHIP(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다 듣고 계신 나의 주님께(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듯이)-나비워십 NAVIWORSHIP(G코드/가사/영상/악보)
다 듣고 계신 나의 주님께(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듯이)-나비워십 NAVIWORSHIP(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