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A코드 찬양 악보

세상의 길과 다른 길(믿음의 길 가네)-마커스워십(A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11.
반응형

믿음의 길 가네

세상의 길과 다른 그 길을

외롭고 험해도

주님의 말씀 따라 가리라

 

믿음의 길 가네

세상의 길과 다른 그 길을

수치와 멸시도

의로운 그 길 막을 수 없네

 

하늘의 뭇별들을 보라

놀라우신 주님의 언약

눈 들어 한 사람 보리라

예수 그리스도

 

나의 삶 속에 새긴 주의 말씀

흔들리지 않는 마음 주시고

나를 부르신 나의 주 하나님

먼저 손 내밀어 날 이끄시네

 

내 영혼 기뻐해

주와 함께하는 여정 속에서

내 영혼 찬양해

주의 크신 사랑 노래하리라

 

믿음의 길 가네

세상의 길과 다른 그 길을

수치와 멸시도

의로운 그 길 막을 수 없네

 

하늘의 뭇별들을 보라

놀라우신 주님의 언약

눈 들어 한 사람 보리라

예수 그리스도

 

나의 삶 속에 새긴 주의 말씀

흔들리지 않는 마음 주시고

나를 부르신 나의 주 하나님

먼저 손 내밀어 날 이끄시네

 

내 영혼 기뻐해

주와 함께하는 여정 속에서

내 영혼 찬양해

주의 크신 사랑 노래하리라

 

나의 삶 속에 새긴 주의 말씀

흔들리지 않는 마음 주시고

나를 부르신 나의 주 하나님

먼저 손 내밀어 날 이끄시네

 

내 영혼 기뻐해

주와 함께하는 여정 속에서

내 영혼 찬양해

주의 크신 사랑 노래하리라

 

세상의 길과 다른 길 The incompatible way(믿음의 길 가네)-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A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세상의 길과 다른 길 The incompatible way(믿음의 길 가네)-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A코드/가사/영상/악보)
세상의 길과 다른 길 The incompatible way(믿음의 길 가네)-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A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