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찬송가 악보/001장~100장

천지에 있는 이름 중(주 앞에 내가 엎드려)-찬송가 80장(F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16.
반응형

(1) 천지에 있는 이름 중 귀하고 높은 이름
주 나시기 전 지으신 구주의 이름 예수


후렴 : 주 앞에 내가 엎드려 그 이름 찬송함은
내 귀에 들린 말씀 중 귀하신 이름 예수 아멘


(2) 주 십자가에 달릴 때 명패에 쓰인대로
저 유대인의 왕이요 곧 우리 왕이시라


(3) 지금도 살아 계셔서 언제나 하시는 일
나 같은 죄인 부르사 참 소망 주시도다


(4) 주 예수께서 영원히 어제나 오늘이나
그 이름으로 우리게 참 복을 내리신다

 

천지에 있는 이름 중(주 앞에 내가 엎드려)-찬송가 80장(F코드/가사/영상/악보)

 

 

 

새찬송가 80장
천지에 있는 이름 중

- 시편 148편 13절 -
그의 이름이 홀로 높으시며 그의 영광이 땅과 하늘 위에 뛰어나심이로다

천지에 있는 이름 중(주 앞에 내가 엎드려)-찬송가 80장(F코드/가사/영상/악보)
천지에 있는 이름 중(주 앞에 내가 엎드려)-찬송가 80장(F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