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삭개오의 노래(그 모습 그대로 충분합니다)-예람워십(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24.
반응형

나의 모습 점점 작아져가고
나의 소망 멀리 사라져 갈 때
텅 빈 나의 마음을 주께서 바라보시네
내게 더 가까이 오라하시네


나의 모습 점점 작아져가고
나의 소망 멀리 사라져 갈 때
텅 빈 나의 마음을 주께서 바라보시네
내게 더 가까이 오라하시네


주님 내 맘을 사랑으로 채워주시네
주님 내 삶을 이제 주와 함께 살아갑니다


주님 내 맘을 사랑으로 채워주시네
주님 내 삶을 이제 주와 함께 살아갑니다

 

삭개오의 노래(부제 : 그 모습 그대로 충분합니다)He Calls My Name(나의 모습 점점 작아져가고)-예람워십 YERAM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삭개오의 노래(부제 : 그 모습 그대로 충분합니다)He Calls My Name(나의 모습 점점 작아져가고)-예람워십 YERAM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삭개오의 노래(부제 : 그 모습 그대로 충분합니다)He Calls My Name(나의 모습 점점 작아져가고)-예람워십 YERAM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