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그 놀라운 사랑(Love 놀라운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G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15.
반응형

Love 놀라운 사랑

Love 끝없는 사랑
Love 형용할 수 없는
Love 값 없는 용서


폭풍 가운데 나 있어도 당신의 미소
날 붙드네 완전한 평화로 이끄시네

사랑의 속삭임 들을 수 있네
조용하게 말씀하시네

참 평화 내가 함께 있노라
넌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폭풍 가운데 나 있어도 당신의 미소
날 붙드네 완전한 평화로 이끄시네
사랑의 속삭임 들을 수 있네
조용하게 말씀하시네
참 평화 내가 함께 있노라
넌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Love, love so amazing

 

그 놀라운 사랑(Love So Amazing)(Love 놀라운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그 놀라운 사랑(Love So Amazing)(Love 놀라운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G코드/가사/영상/악보)
그 놀라운 사랑(Love So Amazing)(Love 놀라운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