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불붙는 나의 마음(오 나의 주 나의 소망)-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21.
반응형

오 나의 주
나의 소망
주 나 알 듯
주님 알기 원합니다
오 나의 주
사랑해요
불붙는 나의 마음
주님께 드리는 사랑


오직 주만 구합니다
타오르는 열정으로
나의 삶을 드립니다
산 제사 되도록
지금 내 모습 이대로
주님께로 나옵니다
온전히 주께 순복해요
영광의 도구로


경이로운
주의 사랑
감사해요
주 더 알기 원합니다
주 하나님
사랑해요
불붙는 나의 마음
주님께 드리는 사랑


오직 주만 구합니다
타오르는 열정으로
나의 삶을 드립니다
산 제사 되도록
지금 내 모습 이대로
주님께로 나옵니다
온전히 주께 순복해요
영광의 도구로


Hallelujah
Hallelujah to the Lamb
Hallelujah
Hallelujah to the Lamb


오직 주만 구합니다
타오르는 열정으로
나의 삶을 드립니다
산 제사 되도록
지금 내 모습 이대로
주님께로 나옵니다
온전히 주께 순복해요
영광의 도구로


Hallelujah
Hallelujah to the Lamb
Hallelujah
Hallelujah to the Lamb

 

불붙는 나의 마음(Hearts On Fire)(오 나의 주 나의 소망)-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불붙는 나의 마음(Hearts On Fire)(오 나의 주 나의 소망)-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불붙는 나의 마음(Hearts On Fire)(오 나의 주 나의 소망)-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불붙는 나의 마음(Hearts On Fire)(오 나의 주 나의 소망)-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불붙는 나의 마음(Hearts On Fire)(오 나의 주 나의 소망)-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