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아버지(Father Me)(나의 위로 피난처)-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24.
반응형

아버지 내 아버지
주의 사랑 필요해요
아버지 내 아버지
고아와 같이 두지 마소서


나의 위로 피난처 내 영혼의 치료자
두려움에서 건지사
아버지 집으로 이끄소서


아버지 내 아버지
나의 이름 부르소서
아버지 내 아버지
아버지 집에 날 받아주소서


나의 위로 피난처 내 영혼의 치료자
두려움에서 건지사
아버지 집으로 이끄소서


아버지 내 아버지

주의 사랑 필요해요
아버지 내 아버지
고아와 같이 두지 마소서


나의 위로 피난처 내 영혼의 치료자
두려움에서 건지사 아버지 집으로
나의 위로 피난처 내 영혼의 치료자
두려움에서 건지사
아버지 집으로 이끄소서


아버지 이끄소서

 

아버지(Father Me)(나의 위로 피난처)-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아버지(Father Me)(나의 위로 피난처)-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아버지(Father Me)(나의 위로 피난처)-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