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D코드 찬양 악보

예수(모든 이름 위에)-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D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26.
반응형

예수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나의 모든 것

예수 나의 구원자

나의 선한 목자 나의 모든 것

 

존귀한 주님 귀한 나의 사랑

영원토록 다스리소서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드려요

나의 사랑 주님만 높이세

 

존귀한 주님 귀한 나의 사랑

영원토록 다스리소서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드려요

나의 사랑 주님만 높이세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모든 이름 위에)(Jesus (Name Above All Names))(존귀한 주님 귀한 나의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예수(모든 이름 위에)(Jesus (Name Above All Names))(존귀한 주님 귀한 나의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D코드/가사/영상/악보)
예수(모든 이름 위에)(Jesus (Name Above All Names))(존귀한 주님 귀한 나의 사랑)-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