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온유한 주 사랑(오 나의 주 예수님)-스캇브래너, 레위지파(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29.
반응형

온유한 주 사랑
주를 더욱 원하게 해

부드러운 주 손길
그 온유함, 날 치유해

오 나의 주, 예수님 더욱 필요합니다
주의 사랑 더 알게 하소서

이전보다 예수님 더욱 필요합니다
주의 사랑 더 알게 하소서

온유한 주 사랑
부드러운 주 사랑

 

온유한 주 사랑(Your Tender Tender Love)(오 나의 주 예수님)-스캇브래너, 레위지파(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온유한 주 사랑(Your Tender Tender Love)(오 나의 주 예수님)-스캇브래너, 레위지파(E코드/가사/영상/악보)
온유한 주 사랑(Your Tender Tender Love)(오 나의 주 예수님)-스캇브래너, 레위지파(E코드/가사/영상/악보)
온유한 주 사랑(Your Tender Tender Love)(오 나의 주 예수님)-스캇브래너, 레위지파(E코드/가사/영상/악보)
온유한 주 사랑(Your Tender Tender Love)(오 나의 주 예수님)-스캇브래너, 레위지파(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