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D코드 찬양 악보

주님은 내 상급(주 내 눈 여셨네)-스캇브래너, 레위지파(D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10. 11.
반응형

주 내 눈 여셨네 이제 진리를 보네
어떤 상급도 주와 비길 수 없네
예수 나의 사랑 나 주 더 알기 위해
모든 것 뒤로하고 주께 달려갑니다


주님을 아는 것
이것이 내 상급
나의 보물이며 나의 사는 목적
내 높은 부르심
내 기쁨 내 전부
영원한 나의 유업 또 나의 상급


주 내 눈 여셨네 이제 진리를 보네
어떤 상급도 주와 비길 수 없네
예수 나의 사랑 나 주 더 알기 위해
모든 것 뒤로하고 주께 달려갑니다


주님을 아는 것

이것이 내 상급
나의 보물이며 나의 사는 목적
내 높은 부르심
내 기쁨 내 전부
영원한 나의 유업 또 나의 상급

 

주님을 아는 것
이것이 내 상급
나의 보물이며 나의 사는 목적
내 높은 부르심
내 기쁨 내 전부
영원한 나의 유업 또 나의 상급


영원한 나의 유업 또 나의 상급
영원한 나의 유업 또 나의 상급
영원한 나의 유업 또 나의 상급

 

주님은 내 상급(My One Reward)(주 내 눈 여셨네)-스캇브래너, 레위지파(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주님은 내 상급(My One Reward)(주 내 눈 여셨네)-스캇브래너, 레위지파(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은 내 상급(My One Reward)(주 내 눈 여셨네)-스캇브래너, 레위지파(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은 내 상급(My One Reward)(주 내 눈 여셨네)-스캇브래너, 레위지파(D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은 내 상급(My One Reward)(주 내 눈 여셨네)-스캇브래너, 레위지파(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