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D코드 찬양 악보

시편 23편(주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니)-스톤게이트뮤직, 임우진(D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10. 31.
반응형

주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니

나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주 나를 푸른 초장 위에 뉘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네

 

나의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

그의 인도하심 따라가면서

내 평생 주를 찬양 주를 의지하며

내가 여호와 집에 거하리

 

사망의 음침한 골자기 거어도

주 나와 항상 함께하시네

주께서 나와 함께 동행하시면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네

 

어둔 밤 해와 달 별빛을 잃어도

주 말씀은 내 발의 등이라

이 세상 영광 모든 것이 헛되나

주 인자와 자비 변치 않네

 

이 땅 위 나의 모든 호흡 다할 때

영원한 사랑의 품 안기리

의와 진리되신 예수로 인하여

생명의 면류관 나 받겠네

 

나의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

그의 인도하심 따라가면서

내 평생 주를 찬양 주를 의지하며

내가 여호와 집에 거하리

 

시편 23편 Psalm 23(주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니)-스톤게이트뮤직, 임우진(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시편 23편 Psalm 23(주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니)-스톤게이트뮤직, 임우진(D코드/가사/영상/악보)
시편 23편 Psalm 23(주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니)-스톤게이트뮤직, 임우진(D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