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난 물 위를 걷게 되죠)-히즈윌(C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12. 31.
반응형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모든 걱정은 기대로 바뀌죠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하늘의 역사는 시작되죠

 

일렁이는 파도를 보면
파도처럼 나도 흔들리지만
저기 물 위를 걸어오시는 분
주님께 내 믿음 드릴 때


난 물 위를 걷게 되죠

상상조차 못했던 일이지만
난 주님과 함께 걷네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사람들을 의식할 때면
나는 너무 작게 느껴지지만
저기 물 위를 걸어오시는 분
주님께 내 믿음 드릴 때


난 물 위를 걷게 되죠

상상조차 못했던 일이지만
난 주님과 함께 걷네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난 물 위를 걷게 되죠
내 힘 아닌 주님의 능력으로
난 주님과 함께 걷네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난 물 위를 걷게 되죠)-히즈윌 HisWill(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난 물 위를 걷게 되죠)-히즈윌 HisWill(C코드/가사/영상/악보)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난 물 위를 걷게 되죠)-히즈윌 HisWill(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