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아버지의 사랑(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제이어스 J-US 악보

by sing-in 2024. 6. 7.
반응형

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
언제나 나를 귀히 여기시네
자격 없을 때도 날 사랑하셨네
언제나 나를 기뻐하시네
끝이 없는 아버지의 사랑
작은 나는 이해할 수 없네
완전하신 주의 은혜 측량할 수 없네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
언제나 나를 귀히 여기시네
자격 없을 때도 날 사랑하셨네
언제나 나를 기뻐하시네
끝이 없는 아버지의 사랑
작은 나는 이해할 수 없네
완전하신 주의 은혜 측량할 수 없네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나를 살리신 그 사랑 나를 건지신 그 은혜
어떤 것도 그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
나를 살리신 그 사랑 나를 건지신 그 은혜
어떤 것도 그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

끝이 없는 아버지의 사랑
작은 나는 이해할 수 없네
완전하신 주의 은혜 측량할 수 없네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아버지의 사랑(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제이어스 J-US 악보

 

반응형

찬양 가사, 영상, G코드 악보

 

아버지의 사랑(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제이어스 J-US 악보
아버지의 사랑(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제이어스 J-US 악보
아버지의 사랑(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제이어스 J-US 악보
아버지의 사랑(나의 모든 순간 늘 함께 하셨네)-제이어스 J-US 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