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Feat. 남궁정윤,우혜림)-손경민(G코드 악보)

by sing-in 2023. 4. 10.
반응형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나의 평생에 작은 소망
난 그저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아무도 없을 때도 주 앞에 정결하며
어디에 서 있어도 주를 섬기는 사람
세상 명예 재물에 마음을 두지 않고
내게 주신 모든 것 감사하는 한 사람


지친 형제 위해서 어깨를 내어주며
연약한 자매 위해 기도하는 한 사람
세상 헛된 꿈보다 주를 위해 꿈꾸며
오늘도 변함없이 예배하는 한 사람

 

나를 살리신 사랑 십자가 잊지 않고
복음의 능력으로 살아가는 한 사람
나를 향하신 계획 이해하지 못해도
주의 계획 믿으며 순종하는 한 사람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나의 평생에 작은 소망
난 그저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나의 평생에 작은 소망
난 그저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Feat. 남궁정윤,우혜림)-손경민(G코드/가사/영상/악보)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Feat. 남궁정윤,우혜림)-손경민(G코드/가사/영상/악보)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Feat. 남궁정윤,우혜림)-손경민(G코드/가사/영상/악보)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Feat. 남궁정윤,우혜림)-손경민(G코드/가사/영상/악보)
좋은 크리스찬이 되고 싶다(Feat. 남궁정윤,우혜림)-손경민(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