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염려하지 말라(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지선(G코드 악보)

by sing-in 2023. 4. 12.
반응형

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
길이 멀다 느낄 때
빛되신 주 그 사랑의 빛
나의 가는 길 비추신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어둔 근심 쌓일때
저 들풀도 하늘의 새도
하나님이 먹이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내 주는 살아계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가 돌보시네
내 주는 살아계신다

너의 형편 아신다
두려워 말라 염려하지 말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어둔 근심 쌓일때
저 들풀도 하늘의 새도
하나님이 먹이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내 주는 살아계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가 돌보시네
돌보시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내 주는 살아계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가 돌보시네
내 주는 살아계신다
너의 형편 아신다
두려워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는 살아계신다
너의 형편 아신다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지선(G코드/가사/영상/악보)

염려하지 말라(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지선(G코드/가사/영상/악보)
염려하지 말라(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지선(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