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F코드 찬양 악보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주님만 영원히 사랑해)-브라운워십(F코드 악보)

by sing-in 2023. 7. 9.
반응형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이 세상의 좋은 친구보다
나의 꿈을 이루는 것 보다
더 귀한 분


필요한 모든 것을 다 얻고
내가 원한 삶을 사는 것보다
어느 누구의 그 사랑보다
귀한 분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내 영혼 비추시고
내게 생명 주신 주님
주의 사랑 너무 커
나의 맘 드려 주께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주님만 영원히 사랑해)-브라운워십(F코드/가사/영상/악보)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주님만 영원히 사랑해)-브라운워십(F코드/가사/영상/악보)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주님만 영원히 사랑해)-브라운워십(F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