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F코드 찬양 악보

찬양하라(예수 나의 이름 부르시고)-위러브(F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7. 18.
반응형

예수 나의 이름 부르시고
그의 품에 감싸 안으시네
나의 눈을 들어 하늘 영광 보게 하시니
이 세상 그 무엇도 두렵지 않네

찬양하라 날 위해 죽으신
영광의 하나님
경배하라 그 사랑으로 나를
온전케 하시네

주의 이름 권능 선포할 때
그의 나라 여기 임하시네
작은 마음 모여 이 순간을 기다렸으니
우리의 가슴 깊이 말씀하소서

시간이 흘러간대도
단 하나 변치 않는
세상이 비웃는대도
영원히 반짝이는
내 마음 부서진대도
붙들을 가치 있는
그 이름 주 이름 예수

찬양하라 날 위해 죽으신
영광의 하나님
경배하라 그 사랑으로 나를
온전케 하시네

찬양하라 날 위해 죽으신
영광의 하나님
경배하라 그 사랑으로 나를
온전케 하시네

 

찬양하라(예수 나의 이름 부르시고)-위러브 WELOVE(F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찬양하라(예수 나의 이름 부르시고)-위러브 WELOVE(F코드/가사/영상/악보)
찬양하라(예수 나의 이름 부르시고)-위러브 WELOVE(F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