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오래 전부터 시작된)-마커스워십(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7. 28.
반응형

오래 전부터 시작된

주님의 이야기는

지금 내 삶에 이어져

주를 보게 하네

오래 전부터 시작된

주님의 이야기는

지금 내 삶에 이어져

주를 보게 하네

나를 부르신 뜻대로

내 삶을 이끄시네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아름다운 계획 이루시리라

크신 주가 작은 내 삶의

의미 되어주시네

주의 길이 나의 길이 되리라

전심으로 주만 나 높이리라

크신 주의 역사하심은

영원 영원하시네

매일 주 사랑 안에서

기쁨을 선택하리

내 맘 가득히 주님만

높여 찬양하리

나를 부르신 뜻대로

내 삶을 이끄시네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아름다운 계획 이루시리라

크신 주가 작은 내 삶의

의미 되어주시네

주의 길이 나의 길이 되리라

전심으로 주만 나 높이리라

크신 주의 역사하심은

영원 영원하시네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아름다운 계획 이루시리라

크신 주가 작은 내 삶의

의미 되어주시네

주의 길이 나의 길이 되리라

전심으로 주만 나 높이리라

크신 주의 역사하심은

영원 영원하시네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His Dream = My Dream(오래 전부터 시작된)-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His Dream = My Dream(오래 전부터 시작된)-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His Dream = My Dream(오래 전부터 시작된)-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