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내 노래 되시네(나의 가는 길에 찾아오신)-마커스워십(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2.
반응형

기쁨의 노래
모두 함께 불러요 우리 주님께
하늘을 향해
높으신 우리 주님 기뻐 찬양해


승리의 노래
모두 함께 외쳐요 우리 주님께
우리를 위해
세상을 이기신 주 높여 찬양해


온 세상을 이기신 그 사랑
내 노래 되시네


나의 가는 길에 찾아오신 사랑
주와 함께 가는 길을 꿈꾸게 해
지금 너와 나 사이에 계시니
우리 함께 기뻐 뛰며 노래해


우리 가는 길을 이끄시는 사랑
그의 사랑 안에 함께 걸어가네
지금 너와 나 사이에 계시니
우리 함께 기뻐 뛰며 노래해
주 찬양해


승리의 노래
모두 함께 외쳐요 우리 주님께
우리를 위해
세상을 이기신 주 높여 찬양해


온 세상을 이기신 그 사랑
내 노래 되시네


나의 가는 길에 찾아오신 사랑
주와 함께 가는 길을 꿈꾸게 해
지금 너와 나 사이에 계시니
우리 함께 기뻐 뛰며 노래해


우리 가는 길을 이끄시는 사랑
그의 사랑 안에 함께 걸어가네
지금 너와 나 사이에 계시니
우리 함께 기뻐 뛰며 노래해
주 찬양해

 

내 노래 되시네 My Song For Him(나의 가는 길에 찾아오신 사랑)-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내 노래 되시네 My Song For Him(나의 가는 길에 찾아오신 사랑)-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내 노래 되시네 My Song For Him(나의 가는 길에 찾아오신 사랑)-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