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한 걸음(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마커스워십(C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7.
반응형

주님 뒤로하는
한걸음은 쉬웠는데
주께 돌이키는
한걸음은 어려워요


돌아갈 수 없어
낙심하여 슬퍼할 때
한 걸음만 용기 내라
내가 널 안으리


주님의 그 한 마디
나를 이끄시네


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 나 안기네
변함없는 주 안의
평안함을 나 느끼네


완전하신 주 앞에
나의 마음 다 드리네
신실하신 주님께

내 삶을 맡기네


돌아갈 수 없어
낙심하여 슬퍼할 때
한 걸음만 용기 내라
내가 널 안으리


주님의 그 한 마디
나를 이끄시네


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 나 안기네
변함없는 주 안의
평안함을 나 느끼네


완전하신 주 앞에
나의 마음 다 드리네
신실하신 주님께

내 삶을 맡기네


주 품에 안겨 나 편히 쉬네
주 품에 안겨 나 평안해
나의 한 걸음 날 기다리신 주님


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 나 안기네
변함없는 주 안의
평안함을 나 느끼네


완전하신 주 앞에
나의 마음 다 드리네
신실하신 주님께

내 삶을 맡기네

 

한 걸음 A Step, Forward(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한 걸음 A Step, Forward(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한 걸음 A Step, Forward(사랑하는 주 품에 달려가서)-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