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나의 하루가 되신 주(날마다 고백해요)-마커스워십(C#m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9.
반응형

날 향하신 주님 주의 사랑은 영원해
그 사랑은 내게 매일 한결같은 사랑
날 향하신 주님 주의 사랑은 신비해
그 사랑은 내게 늘 새로운 기쁨이네


내 모습 그대로 품어주신
소망 잃었던 삶 속에
나의 하루가 되신 주


날마다 고백해요

내 아픔에 함께 하신
주님만 찬양해요
내게 새 힘 주신 주를


날마다 고백해요

내 전부 되신 주님을
주님만 찬양해요
내게 새 날 주신 주를


날 향하신 주님 주의 사랑은 신비해
그 사랑은 내게 늘 새로운 기쁨이네


내 모습 그대로 품어주신
소망 잃었던 삶 속에
나의 하루가 되신 주


날마다 고백해요
내 아픔에 함께 하신
주님만 찬양해요
내게 새 힘 주신 주를


날마다 고백해요
내 전부 되신 주님을
주님만 찬양해요
내게 새 날 주신 주를

 

나의 하루가 되신 주 Lord, You became my day(날마다 고백해요)-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m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나의 하루가 되신 주 Lord, You became my day(날마다 고백해요)-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m코드/가사/영상/악보)
나의 하루가 되신 주 Lord, You became my day(날마다 고백해요)-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m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