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주 예배하는 삶(나의 깨어진 맘을)-마커스워십(C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11.
반응형

주를 찬양 주를 찬양
나의 소망 그 한 가지
헤매던 내 삶을 헤아리는 주님
주 예배하는 삶 나 살기 원하네


주를 찬양 주를 찬양
나의 소망 그 한 가지
헤매던 내 삶을 헤아리는 주님
주 예배하는 삶 나 살기 원하네


나의 깨어진 맘을 계수하시는 주
내 눈물 주의 잔에 담으소서
주를 의지함으로 두려워 않으리
주님만 주님만 찬양합니다


주를 찬양 주를 찬양
나의 소망 그 한 가지
세상의 권세가 날 무너뜨려도
주 예배하는 삶 나 살기 원하네


나의 깨어진 맘을 계수하시는 주
내 눈물 주의 잔에 담으소서
주를 의지함으로 두려워 않으리
주님만 주님만 찬양합니다


나의 깨어진 맘을 계수하시는 주
내 눈물 주의 잔에 담으소서
주를 의지함으로 두려워 않으리
주님만 주님만 찬양합니다


주님만 주님만 찬양합니다
주님만 주님만 예배합니다

 

주 예배하는 삶 My Life To You(나의 깨어진 맘을)-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주 예배하는 삶 My Life To You(나의 깨어진 맘을)-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주 예배하는 삶 My Life To You(나의 깨어진 맘을)-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