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모든 걸음 되시네(주님 내 길 아시네)-예람워십(C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19.
반응형

주님 내 길 아시네
흔들린 그 길에도 함께해
주님 내 일 아시네
멈춰진 나의 삶에도 늘 함께해


나의 힘이 되신 주
항상 같은 곳에서
주가 나의 도움 되시네


나의 길이 되신 주
변함없으신 계획
주가 나의 모든 걸음 되시네

 

모든 걸음 되시네(부제 : 주님 내 길 아시네)-예람워십 YERAM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모든 걸음 되시네(부제 : 주님 내 길 아시네)-예람워십 YERAM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모든 걸음 되시네(부제 : 주님 내 길 아시네)-예람워십 YERAM WORSHIP(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