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C코드 찬양 악보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23.
반응형

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 난 아파했었지

왜 나만 이런지 수없이 되물었지 난 알지 못했기에

오 공허한 세상 쓰디 쓴 사람들 모두가 미워졌고

먼저 상처받기 전 내가 상처를 주는 것 그땐 답으로 알았지

 

나는 자격이 없는데 나를 선택하신다 하네

나는 가진 게 없는데 나를 사랑하신다 하네

 

날 위해 오셨네 (만왕의 주의 주가)

날 사랑하셨네 (더럽고 죄된 나를)

문을 두드리네 (구멍난 주의 손이)

날 안아주시네 날 안아주시네

 

사랑한다고 부르고 불러봤지 넌 보지 않았지

내가 여기 있다고 수없이 붙잡아도 넌 손을 놓았지

아프고 쓰디 쓴 세상 그 속에 있는 널 더 이상 볼 순 없어

네가 내게 못 오면 내가 너에게 가리라 십자가 앞에 있대도

 

네가 자격이 없다면 내가 자격을 버린다

네가 가진 게 없다면 내게 있는 걸 주리라

 

그래 널 위해 왔단다 (만왕의 주의 주가)

널 사랑한단다 (더럽고 죄된 나를)

지금 두드린다 (구멍난 주의 손이)

널 사랑하리라 (널 사랑하리라)

널 사랑하리라 (널 사랑하리라)

 

널 위해 왔단다 (만왕의 주의 주가)

널 사랑한단다 (더럽고 죄된 나를)

지금 두드린다 (구멍난 주의 손이)

널 사랑하리라 (널 사랑하리라)

널 사랑하리라

 

네가 자격이 없다면 내가 자격을 버린다

네가 가진 게 없다면 내게 있는 걸 주리라

널 사랑하리라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널 사랑하리라(사랑받기를 외치고 외쳐댔지)-김복유(C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