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네가 사는 시간 속에(나는 포기할 수 없어)-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25.
반응형

네가 사는 시간 속에 너를 만나려고 갔지
네가 흙을 입고 있어 나도 흙을 입었었지
나를 좋아했던 너와
나를 미워했던 너도
나는 포기할 수 없어


오래 기다려 왔는데 너는 나를 몰라본다
내가 널 만들었는데 너는 관심조차 없어
쉽게 넘어지던 너와
그리 고집피던 너도
나는 포기할수 없어


별을 지나 지금 네게로 간다
달을 건너 지금 난 네게로 가


너와 말을 하고 싶어 너의 언어를 배우고
네가 볼 수 없다 해서 이리 보여주러 왔어
나를 좋아했던 너와
나를 미워했던 너도
나는 포기할 수 없어


별을 지나 지금 네게로 간다
달을 건너 지금 난 네게로 가


oh oh oh oh oh oh 난 네게 걸어간다
oh oh oh oh oh oh 그렇게도 기다리던
oh oh oh oh oh oh 시간을 시작한다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넌 내게 다가온다
oh oh oh oh oh oh 밤이 되면 말을 걸던
oh oh oh oh oh oh 네가 내 앞에 온다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네가 올 수 있다고 말할 자격을 찾고
내게 합당하다고 입힐 의복을 찾아
네가 올 수 있다고 말할 자격을 찾고
내게 합당하다고 입힐 의복을 찾아
난 죽음을 이긴다


oh oh oh oh oh oh 난 네게 걸어간다
oh oh oh oh oh oh 그렇게도 아팠었던
oh oh oh oh oh oh 나무를 지나간다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넌 내게 다시온다
oh oh oh oh oh oh 그렇게도 좋아했던
oh oh oh oh oh oh 네가 내 앞에 온다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네가 사는 시간 속에

 

네가 사는 시간 속에(나는 포기할 수 없어)-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네가 사는 시간 속에(나는 포기할 수 없어)-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네가 사는 시간 속에(나는 포기할 수 없어)-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네가 사는 시간 속에(나는 포기할 수 없어)-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네가 사는 시간 속에(나는 포기할 수 없어)-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