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얼마나 좋을까)-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8. 25.
반응형

그 분의 사랑의 음성을 
나는 꿈이라도 꾸면 
거기서라도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그 분의 그 깊은 두 눈을
나는 꿈이라도 꾸면
거기서라도 만나면
얼마나 기쁠까
얼마나 기쁠까

남풍도 북풍도 우릴 막진 못했네
바람도 비난도 그 위에 서리라
따뜻한 바람에 취하지 않고
차가운 바람에 무너지지 않아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 
나는 꿈이라도 꾸면 
거기서라도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주님의 그 깊은 두 눈을
나는 꿈이라도 꾸면
거기서라도 만나면
얼마나 기쁠까
얼마나 기쁠까

초록빛 바달 닮은 눈동자
그 눈엔 요동함이 없죠

빛나는 옷과 구멍난 손에
내 맘은 당신인걸 알죠

거울을 지나 이 꿈도 지나
언젠가 우리 만날 그날
거울을 지나 이 꿈도 지나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 나는 꿈이라도 꾸면
거기서라도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얼마나 좋을까)-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얼마나 좋을까)-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얼마나 좋을까)-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얼마나 좋을까)-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얼마나 좋을까)-김복유(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