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나는 전파하리(주 빛 비추소서)-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b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16.
반응형

나는 전파하리, 생명의 말씀
모두 들을 때까지 복음 전하리라
복음을 부끄러워 하지 않으리
이 날이 곧 구원의 날이로다

주 빛 비추소서, 모두 볼 수 있도록
영광 임하소서, 모두 들을 때까지
복음 전케 하소서, 모두 알 수 있도록
이 날이 곧 구원의 날이로다

복음 전케 하소서, 모두 알 수 있도록
이 날이 곧 구원의 날이로다

주의 짐과 멍에, 세상 위해 지고
주 사랑 나누리, 주 위해 살리라
세상을 뒤로하고 기쁨으로 달리리
이 날이 곧 구원의 날이로다

하나님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 주셨으니 주 믿는 자마다 영생 얻으리

 

나는 전파하리(This Is The Day)(주 빛 비추소서)-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나는 전파하리(This Is The Day)(주 빛 비추소서)-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b코드/가사/영상/악보)
나는 전파하리(This Is The Day)(주 빛 비추소서)-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b코드/가사/영상/악보)
나는 전파하리(This Is The Day)(주 빛 비추소서)-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b코드/가사/영상/악보)
나는 전파하리(This Is The Day)(주 빛 비추소서)-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