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내 영혼의 구세주(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18.
반응형

내 영혼의 구세주 죄에서 날 구했네
I believe I believe
수치를 걷으신 주 주 이름 날 치유해
I believe I belive
기 들고 찬양 무덤을 이기신 주


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
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


내 영혼의 구세주 죄에서 날 구했네
I believe I believe
수치를 걷으신 주 주 이름 날 치유해
I believe I belive
기 들고 찬양 무덤을 이기신 주


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
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


내 짐을 지신 주와 일어나
나 춤을 추며 맞으리 내 주님의 나라


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
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

 

내 영혼의 구세주(My Redeemer Lives)(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내 영혼의 구세주(My Redeemer Lives)(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내 영혼의 구세주(My Redeemer Lives)(나의 구속자 살아계신 주)-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