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E코드 찬양 악보

마리아의 노래(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20.
반응형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주의 말씀대로 이루어지이다
나의 모든 것 주님께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주의 말씀대로 이루어지이다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나의 모든 것 주님께


주의 뜻 내 삶 가운데
이루어지이다
주의 뜻 내 삶 가운데
이루어지이다
오 주님 주의 말씀
내 삶 가운데 이루어지이다
나 사랑합니다 오 주님

 

마리아의 노래(Mary's Song)(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마리아의 노래(Mary's Song)(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마리아의 노래(Mary's Song)(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E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