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G코드 찬양 악보

영원한 내 결단(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9. 26.
반응형

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
주 따르며 십자가 지는 삶
이것이 내 소명
영원한 내 결단

천 번을 넘어져도
주 날 세우시니
있는 모습 이대로 나 달려갑니다
피로 사신 나의 삶
주께 드립니다
영원한 내 결단 주만 따르리라

그 깊으신 사랑 나 아는 것
그 넓고 큰 사랑
나 아는 것
이것이 내 상급
내 삶은 주의 것

내 맘 내 삶, 내 모든 것, 다 주의 것

크고 넓고 깊은 사랑
넘치는 주 사랑 나 아는 것

 

영원한 내 결단(Forever I'm Resolved)(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영원한 내 결단(Forever I'm Resolved)(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영원한 내 결단(Forever I'm Resolved)(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영원한 내 결단(Forever I'm Resolved)(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영원한 내 결단(Forever I'm Resolved)(주 위해 구별된 나의 삶)-스캇브래너, 레위지파(G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