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B코드 찬양 악보

참된 예배자(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히즈윌(Bb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12. 24.
반응형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
진정한 예배를 받으시네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기를 원해요


주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
내 맘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예배
또 말로만 사랑 고백치 않고
내 삶으로 사랑을 나누는 예배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실 때
나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세요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주님만 찬양 할래요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
진정한 예배를 받으시네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기를 원해요


주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
내 맘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예배
또 말로만 사랑 고백치 않고
내 삶으로 사랑을 나누는 예배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실 때
나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세요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주님만 찬양 할래요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실 때
나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세요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주님만 찬양 할래요


주님만 찬양 할래요

 

참된 예배자(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히즈윌 HisWill(B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참된 예배자(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히즈윌 HisWill(Bb코드/가사/영상/악보)
참된 예배자(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히즈윌 HisWill(B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