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B코드 찬양 악보

어느 날 문득(흘러가는 시간 속에)-히즈윌(Bb코드/가사/영상/악보)

by sing-in 2023. 12. 30.
반응형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아픔도 주님 선물임을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실패도 주님 사용하셨네


어느 날 문득 감사가 되는 것
외롭던 날도 늘 함께 하셨네
어느 날 문득 감사가 되는 것
나의 뜻대로 되지 않던 지난 날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감사가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아픔도 주님 선물임을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실패도 주님 사용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감사가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주님 앞에 서는 그날
주님께 드릴 내 고백은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흘러가는 시간 속에)-히즈윌 HisWill(B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흘러가는 시간 속에)-히즈윌 HisWill(Bb코드/가사/영상/악보)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흘러가는 시간 속에)-히즈윌 HisWill(Bb코드/가사/영상/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