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악보/B코드 찬양 악보

LOVE LETTER(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제이어스 J-US 악보

by sing-in 2024. 6. 9.
반응형

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
두려워 말아라 내가 다 알고있다
외로워 말아라 내가 함께 한다
너의 생각보다 그보다 널 사랑한다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를 만났고
너의 모든 순간을 너의 모든 맘을
가장 먼저 함께 할거야
내가 널 얼마나 기다리는지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를 얻었고
너의 작은 신음도 작은 웃음에도
가장 먼저 널 찾을거야
내 사랑아

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
두려워 말아라 내가 다 알고있다
외로워 말아라 내가 함께 한다
너의 생각보다 그보다 널 사랑한다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를 만났고
너의 모든 순간을 너의 모든 맘을
가장 먼저 함께 할거야
내가 널 얼마나 기다리는지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를 얻었고
너의 작은 신음도 작은 웃음에도
가장 먼저 널 찾을거야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를 만났고
너의 모든 순간을 너의 모든 맘을
가장 먼저 함께 할거야
내가 널 얼마나 기다리는지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를 얻었고
너의 작은 신음도 작은 웃음에도
가장 먼저 널 찾을거야

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
두려워 말아라 내가 다 알고있다
외로워 말아라 내가 함께 한다
너의 생각보다 그보다 널 사랑한다
내 사랑아

 

LOVE LETTER(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제이어스 J-US 악보

 

반응형

찬양 가사, 영상, B코드 악보

 

LOVE LETTER(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제이어스 J-US 악보
LOVE LETTER(안심하라 내가 널 사랑한다)-제이어스 J-US 악보

반응형

댓글